top
since 2009
check it!

CHECK IT!

  •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
로그인로그인

login

  • 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 READ ME!
  • 구매절차
  • 유지보수
  • 이용혜택
  • 회원등급안내
  •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제이엠픽 디자인입니다.
제이엠픽은 카테24의 쇼핑몰 솔루션만 전문적으로 디자인하는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카페 24외의 타 솔루션은 작업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템플릿 디자인의 경우 제작 기간은 기본 1~ 2일정도 소요되며, 작업량이 많을시엔 작업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작업진행은 100%선입금으로 이루어지며 입금, 정확한 주문서작성, 디자인신청 이 3가지가 완료되신분 순서대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제이엠픽 디자인이 소유한 모든 디자인의 저작권과 지적재산권은 모두 제이엠픽 디자이너에게 있으며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 받고 있습니다. 제이엠픽의 모든 컨텐츠를 불법으로 도용, 무단 캡쳐하여 판매, 대여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민.형사상의 책임을 모두 져야합니다.

구매자님은 지정된곳(고객님의 쇼핑몰)에서 사용가능한 사용권한이 주어지는것이며 저작권은 제이엠픽에게 있습니다. 타인에게 배포 또는 카페 및 블로그에서의 디자인 사용을 금합니다.
위 내용을 어길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셔야합니다.
(최소 디자인 가격의 50배 청구)
.01 디자인 선택

제이엠픽 디자인중 마음에 쏙드는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02 주문서 작성

제이엠픽 홈페이지의 주문서 접수 게시판에서 준비된 양식에 맞추어 주문서를 작성해주세요.
무료수정사항외에 추가수정사항이 있을 경우 입금액이 달라지니 작성후에 디자이너의 답변을 꼭 확인하세요.
.03 결제

디자인비용을 결제합니다.
.04 디자인 세팅

본격적으로 고객님이 작성해주신 주문서대로 쇼핑몰 세팅작업이 진행됩니다.
세팅기간은 1~2일(주말제외) 작업량이 많을 경우 더 소요 될수있습니다.
.05 검토

고객님의 작업주문서의 수정내용과 다르게 디자이너의 실수로 생긴 오타 또는 이상부분이 없는지 검토합니다.
디자이너의 실수에 한하여 무료수정해드리며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복 수정, 디자인 변경은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06 완료

디자인 완료후에는 게시판을 통해 완료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쇼핑몰 템플릿디자인 유 / 무료수정 부분 안내
아래 안내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수정사항은 전화상담 / 카카오톡 상담 / 게시판상담을 통해 문의주세요.
항목 / 수정내용 / 1차 세팅시 / 작업완료 후
로고 / 색상 및 폰트 수정 / 무료수정 / 5000원~
메인이미지 / 이미지 변경 링크 변경 / 무료수정 / 4000원~
메뉴카테고리 / 메뉴수정 / 추가 / 무료수정 / 개당 4000원~
커뮤니티 카테고리 / 메뉴 수정 / 추가 / 무료수정 / 개당 4000원~
고객센터 / 입금계좌정보 / 전화번호, 상담시간, 휴무, 입금계좌 정보 텍스트 수정 / 무료수정 / [ 조건부무료 ] 5000원
하단회사정보 / 하단회사정보 텍스트 수정 / 무료수정 / [ 조건부무료 ] 5000원~
구매전필독 / 상품상세페이지의 구매정필독 텍스트 수정 / 무료수정 / [ 조건부무료 ] 5000원~
그밖의 링크 / 즐겨찾기, 택배사, 미니홈피 링크 수정 / 무료수정 / [ 조건부무료 ] 3000원~
사전합의부분 / 세팅전 담당자와 합의된 사항 / 무료수정 / 상담요망
1차 세팅이 완료된후 일주일간의 검토기간을 드립니다.
일주일간의 2차 검토기간중 각 사항별 1회 무료수정 혜택을 드리며 담당자와 사전합의가 된 부분들은 기간제한 없이 무료수정해드립니다.

단순 텍스트의 변경이 아닌 디자인의 수정은 요구하시는 퀄리티나 스타일에 따라 가격의 편차가 큽니다.
디자인의 변경은 게시판을 통하여 견적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단 designed by jmpick 표시 유지시 고객센터, 입금계좌정보 / 하단회사정보 / 구매전필독 / 그밖의 링크는 기간무제한 무료 서비스 수정해드립니다.
쇼핑몰 템플릿 디자인구매시 혜택
1. 판매중인 아이콘중 한가지를 선물로 드려요!
제이엠픽에서 판매중인 아이콘중 가격상관없이 고객님이 원하시는 아이콘을 선택하신후 작업완료후 선물받으실수 있습니다.
2.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아이콘, 팝업 등등이 가득한 자료실 사용 가능
카페24디자인센터 마이페이지에서 제이엠픽 디자인의 구매후기를 남겨주시면 vip자료실 사용이 가능합니다. 계속되는 업데이트로 제이엠픽에서만 볼수있는 아이콘 팝업이미지들을 이용해보세요!
정성스런 구매후기를 남겨주신 보답으로 드리는 VIP 회원만을 위한 혜택!
1. 쇼핑몰 디자인을 구매하신후 기간과는 관계없이 연이어 재구매하시면 결제금액에서 10%를 할인받으실수 있습니다.
2. 디자인 세팅완료후 유료수정부분 수정시 1만원 이상의 견적가가 나올 경우 10% 할인해드립니다. ^^
실버회원

실버회원
회원가입은 하셨으나 디자인구매를 하지 않으신 회원입니다.
골드회원

골드회원
쇼핑몰 템플릿 디자인을 1회이상, 또는 부분 디자인 10회이상 구매하신 회원입니다.
템플릿 디자인 구매시에는 작업완료후 부분디자인중 원하시는 아이템1세트를 선택해 받으실수 있으며 카페24가이드 게시판 이용이 가능합니다.
구매후기를 작성하지 않으신 고객으로 vip자료실 이용이 불가합니다.
VIP회원

VIP회원
쇼핑몰 템플릿 디자인을 1회이상 구매후 구매후기를 적어주신 고객으로 vip자료실이용이 가능하신 등급입니다.
또한 구매후기 작성 보너스로 유료수정시 현금처럼 이용가능한 적립금 3000원이 지급됩니다.
디자인 재구매시 10% 할인, 유료수정요청시 견적가 1만원 이상일경우 10%할인!
VVIP회원

VVIP회원
디자인을 2회이상 구매, 구매후기를 적어주신 고객으로 VIP회원의 혜택을 받음과 동시에
디자인 재구매시 15% 할인, 유료수정요청시 견적가 1만원 이상일경우 15%할인!
help desk
010.9229.0588
monday-friday 11:00-18:00 ON
Lunchtime 12:00-13:00
saturday-sunday(holiday) OFF

상담시간외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수정요청은 저녁6시 마감이예요. 그이후에 남겨주신 수정요청은 다음날 순차적으로 수정됩니다.
주말엔 제이엠픽도 숨좀 쉴께요^^


account number
536.004532.02.016
기업은행 예금주 장미진


email
jmpick@naver.com


messenger
kakaotalk & line ID : jmpick
  • help desk
  • monday-friday 11:00-18:00 ON / Lunchtime 12:00-13:00
  • saturday / sunday / holiday OFF
  • 당분간 유선상담이 어렵습니다. 카카오톡이나 네이버톡톡을 이용해주세요.
제이엠픽 모든 디자인의 저작권은 제이엠픽에게 있습니다.

제이엠픽디자인의 디자인을 무단 도용시,
저작권법(97조5항)에 의거하여 손해배상 청구 및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email : jmpick@naver.com / kakaotalk & line ID : jmpick
copyrights(C) 2009-2022 jmpick design all rights reserved.